프로그램

M&M 메이커 무브먼트

창의적 미래 인재 양성 교육기관

스쿨메이커01
스쿨메이커02
  • 영메이커 프로젝트

    정보기술(IT), 3D 산업, 사물인터넷(IoT) 등 첨단과학·디지털기자재를 갖춘 메이커 스페이스 구축으로 창의성과 도전정신,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 활성화

  • 디지털메이커스

    메이커스페이스를 활용하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지속 가능적이며 미래지향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

  • 아날로그메이커스

    메이킹에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할 수 있는 수공예 작업을 익히며 업사이클링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지속 가능적이며 미래지향적인 프로그램 운영